사)한국평생교육사협회 동대문지회 2022년 이사회 및 정기총회 개최

한미선회장님 비롯 이사님들과의 조우로 평생교육사의 2022년을 바라보다.

박재현 기자 승인 2022.04.11 00:20 | 최종 수정 2023.02.07 18:51 의견 0

사)한국평생교육사협회 동대문지회

"빛은 어둠이 짙을수록

밝아지고,배움은 실천할수록

희망으로 피어납니다."

사)한국평생교육사협회 동대문지회 한미선 회장


지난 4월 11일 (사)한국평생교육사협회(이재주 협회장) 동대문지회(회장 한미선)이 2022년 이사회 및 정기총회가 개최되었다.

(사)한국평생교육사협회 동대문지회는 이번 총회를 통하여 많은 역량있고 관심있는 평생교육사를 양성하여 동대문구 및 주변 지자체와 협력하여 평생교육 보급 및 진흥에 앞장서기로 하였다.

(사)한국평생교육사협회 동대문지회는 2021년에 글로리 안과 문화예술행사, 마로니에공원 문화로 콘서트, 신도림 야외음악당, 동대문 창의공원에서 평생교육에 참여하는 다양한 분야의 문화예술인들과 시민들의 만남을 주제로 하는 콘서트 행사를 가졌다.

(사)한국평생교육사협회는 평생교육사의 권익신장, 전문성 향상, 제도와 정책제안 및 연구, 평생교육의 진흥, 육성, 발전에 기여, 평생교육기관 및 단체와의 연계를 통한 평생교육 활성화를 목적으로 2002년 창립하였다. 현재 평생교육사 규모도 15만 명에 달하고 있으며, 광역 및 기초를 포함한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평생교육사를 위한 정기적인 역량강화 연수 프로그램과 보수교육을 실시하고 있다.사)한국평생교육사협회 동대문지회 한미선 회장

[나우인터넷뉴스 박재현 기자]

저작권자 ⓒ 나우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