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섬진강기차마을, 할로윈 이벤트 운영

11월 13일까지 전남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에서 '기차마을은 할로윈'이벤트 진행

박효진기자 승인 2022.10.25 10:18 의견 0
X


오는 11월 13일까지 전남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에서 '기차마을은 할로윈'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주말과 심청어린이대축제 기간(10. 27~10. 30.) 동안 기차마을 내 위치한 생태학습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핼러윈 복장을 하고 학습관을 찾은 어린이는 사탕과 젤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말 2시에는 할로윈 마술 공연이 펼쳐진다. 아울러 샌드 크래프트, 라이브 스케치, 로봇 바리스타 등을 다양한 체험 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생태학습관 출구 쪽에는 '할로윈 사진관'이 마련돼 있다. 하루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할로윈 컨셉 사진을 즉석에서 출력해준다. 단 기차마을 내에서 찍은 사진이어야 한다.

할로윈사진관은 심청어린이대축제 기간 동안에 꼬마광장으로 장소를 옮겨 할로윈 코스프레 대결 '할로윈 킹왕짱'을 운영한다. 축제 기간 매일 선착순 50명이 즉석에서 출력한 자신의 할로윈 코스프레 사진을 포토판에 부착해 관광객으로부터 평점을 받는 현장 이벤트다.

축제장 내에 할로윈 복장 대여 부스가 마련된 만큼 코스프레 복장을 미리 준비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결과 발표와 상품 증정은 당일 5시에 진행되며, 시그나기 숙박권, 캐릭터 손난로 배터리, 도깨비 인형 등 푸짐한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태학습관 신규 코너 체험 인증과 #곡성할로윈 해시태그 참여자를 추첨해 풀빌라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곡성군 관계자는 "어린이 관광객에게 신나는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매달 다른 컨셉으로 매주 이벤트 릴레이를 진행하고 있다. 섬진강기차마을 달달 이벤트의 하나인 '기차마을은 할로윈'에 참여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출처 : 곡성군청 보도자료

저작권자 ⓒ 나우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