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성동문화재단 소월아트홀 봄바람 콘서트 '기쁜 우리 봄날'

포근한 봄날 모두가 행복한 콘서트 ' 기쁜 우리 봄날'

원영훈기자 승인 2024.04.15 18:15 의견 0
2024 성동문화재단 소월아트홀 봄바람 콘서트 '기쁜 우리 봄날' (사진제공: 원영훈)

2024년 4월 13일 포근한 봄날씨 성동문화재단이 주관하는 봄바람 콘서트 '기쁜 우리 봄날' 이라는 주제로 콘서트가 소월 아트홀에서 진행 되었다.

출연 가수로는 지세희(보이스 코리아 시즌1 TOP4, 퍼펙트 싱어, 복면가왕, 인기방송 출연, 다양한 드라마 OST 참여), 박기영(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가수[불후의 명곡에서사라 브라이트만의 Fella Fantasia의 곡을 불러 그 실력을 인정 받았다.]),

송민경(가수이자 배우[트로트의 민족, 너의 목소리 보여, 현역가왕 등의 TV프로그램 다수 출연])과 같은 실력파 가수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많은 주민에게 즐거운 봄날을 안겨 주었다.

전좌석 3만원 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많은 주민에게 제공 되었고, 다양한 할인을통한 소외 받는 주민이 없도록 하였다.

성동구민, 초·중·고등학생, 경로우대(만65세이상), 장애인·국가유공자 복지카드 소유자, 다둥이 행복카드 소지자(2자녀 이상) 등이 좌석 비용의 50% 할인을 받은 1만 5천원으로 관람 할 수 있었다.

또한 휠체어를 이용하는 대상자에 경우는 휠체어 전용 좌석에서 관람 하도록 편의를 제공 하였다.

<서울=나우인터넷뉴스=원영훈기자>

#성동문화재단 #소월아트홀 #지세희 #송민경 #박기영

저작권자 ⓒ 나우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