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제혁신을 말하다, 도전과 변화를 향한 열정의 배우 오영수
당신의 기대가 혁신의 기준으로, 규제혁신 정책광고
백선하기자
승인
2022.11.15 11:24
의견
0
도전과 변화를 향한 열정의 배우 오영수, 규제혁신을 말하다
국민 생활을 불편하게 하고, 경제성장의 발목을 잡는 불합리한 규제를 개선하는 '규제혁신'을 널리 알리기 위해 배우 오영수 씨가 나섰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는 국무조정실(실장 방문규)과 함께 규제혁신 정책광고 '당신의 기대가 혁신의 기준으로'를 제작하고, 11월 14일(월) 인터넷 광고를 시작으로, 11월 15일(화)에 텔레비전 방송과 옥외 전광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정책광고를 송출한다고 밝혔다.
오영수 씨가 드라마 '오징어 게임' 등을 통해 보여준 나이를 잊은 도전과 변화를 향한 열정이 규제혁신의 가치와 닮아있어 그를 이번 정책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정부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윤석열 정부의 시작부터 우리 경제와 국민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규제혁신 정책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오영수 씨는 광고 촬영 이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아름다운 사람,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일이 바로 규제혁신이 아닐까 싶다"며, "국민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이 있다면 더욱 많은 규제혁신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부 정책 담당자는 "오영수 씨의 말처럼 멈춤 없는 정책을 추진하는 데에는 국민의 관심과 지지가 핵심적 역할을 한다. 정부도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규제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대한민국 정부 유튜브, 규제정보 포털, 규제혁신 누리소통망(SNS)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보도자료
저작권자 ⓒ 나우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