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에 대전하나시티즌 경기 '스코어 맞히기' 서비스 오픈
장용석기자
승인
2023.08.10 18:42
의견
0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은행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 '스코어 맞히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한 '스코어 맞히기' 서비스는 '하나원큐' 앱 로그인 후 '스포츠' 카테고리의 '대전하나시티즌' '스코어 맞히기' 메뉴에서 진행된다. 특히,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일반회원 가입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만 14세 이상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10월 8일 경기까지 대전하나시티즌 경기 스코어를 예측해 응모할 수 있다. 스코어를 맞힌 정답자에게는 경기당 상금 100만 하나머니를 배분해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총 3경기 이상의 예측 성공 시 사인볼, 스티치 노트 등이 담긴 대전하나시티즌 굿즈 랜덤박스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 '스코어 맞히기' 서비스는 하나은행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인 '하나원큐 에자일랩' 업체인 ㈜에임브로드와 제휴해 개발 및 출시한 것으로,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AI 기반 승부 예측이 가능하도록 과거 경기 지표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해 제공된다. 이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들의 선택, 최근 경기별 진단 지표, 위협 슛팅 및 득점 등을 그래픽 요소를 활용한 화면을 제공해 스코어를 예측하는데 재미를 더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K리그1 승격에 성공한 대전하나시티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팬 친화 콘텐츠 마련과 지역밀착 활동을 펼쳐 팬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KEB하나은행 보도자료
저작권자 ⓒ 나우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