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사랑나눔봉사회, 이웃 사랑을 실천하다

119사랑나눔봉사회와 동대문 저널이 함께한 행복바자회 행사장으로!

박주영 기자 승인 2023.10.10 17:20 | 최종 수정 2024.05.14 19:24 의견 0

지난 10월 6일 사단법인 119사랑나눔회(대표 곽세근)는 동대문 저널(대표 조일래)와 함께 11월 16일 예정인 독거노인을 위한 김장담그기 행사를 위한 재원마련을 위해 행복바자회를 주최하였다.

외대역 앞 광장에서 진행한 행복바자회 행사에는 뉴던 주식회사(대표 박재현), 꿈드레 장애인 일자리센터(대표 전영열) 등 협력기관들에서 파견된 봉사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되었다.

외대역 앞 광장, 행복바자회 행사장 모습


화창한 날씨 속에 지나가는 시민들도 관심을 보이고, 행사장으로 들어오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특히, 행사장 입구에서 판매되고 있던 파전과 도토리묵 등의 먹을거리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행사장 먹거리를 즐기는 시민들

행사장 안쪽에는 바자회에 기부된 다양한 물건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다. 사용한 흔적을 느낄 수 없을 만큼 깨끗한 기부 상품들과 새 상품들도 시민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또, 이 행사에 참여한 장애인 일자리 센터에서는 제작 머그컵을 판매하고, 코스모 평생교육원에서는 타로 심리 상담 강사와 수강생이 시민들의 고민을 해결해주었다. 모든 수익금은 김장 담그기를 위한 모금함에 전달되었다.

타로 심리 상담을 받고 있는 시민들

행사장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면은 시민들이 함께한 기부와 기념사진 촬영이었다. 119사랑나눔봉사회에서 기부활동에 함께 한 분들에게 기념 촬영을 제공해, 기부의 보람과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기부에 참여한 시민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도, 행사를 진행한 119사랑나눔봉사회와 자원봉사자들 모두 행복한 시간이었다.

행사진행을 맡은 119사랑나움봉사회 기념촬영

<서울=나우인터넷뉴스=박주영기자>

#동대문구 #외대 #바자회 #동대문저널 #119사랑나눔봉사회 #코스모평생교육원

저작권자 ⓒ 나우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