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학원연합회,"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 나눔"

서울시 관악구 삼성동 일대에 연탄 2,200장 직접 전달

김영찬기자 승인 2023.11.19 09:56 의견 0
사단법인 한국학원총연합회 서울특별시지회 임원및 회원들이 서울 관악구 삼성동일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기념사진 촬영 (사진제공=김영찬기자)

사단법인 한국학원총연합회(회장 이유원)산하의 서울시특별시지회(회장 조미희)임원및 회원들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위해 연탄을 나르는 온정의 시간을 가졌다.

서울시학원연합회는 23년 11월 17일 관악구 삼성동 일대의 취약계층을 찾아 연탄2,200장을 직접 배달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 나눔'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는 자발적으로 참여한 서울특별시지회 소속 깁갑수(수석부회장)및 임원을 비롯하여 회원과 그 가족 등 60여명이 참여했으며,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을을 담아 각 가정마다 200장씩 직접 연탄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서울시학원연합회 임직원 및 회원들이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을 나르고 있다. (사진제공=김영찬기자)


서울시학원연합회 관계자는 "추운 겨울을 앞두고 코로나 이후 어려워진 경제탓인 지 후원이 줄고 있다는 소식을 뉴스에서 접했다"며 "그 동안 해오던 저소득층연계 학원비무료 학습지원사업을 보습,음악,미술,외국어 등 전계열로 확대하고,이번 같은 나눔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이 조금이라도 덜 소외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한국학원총연합회 서울특별시지회는 11개 교육청별 학원운영협의회와 음악계열을 비롯하여 5개의 계열협의회로 조직된 국내 최대규모의 학원연합회로서 학원장을 비롯하여 학원 소속 구성원들의 권익보호를 최우선 목표로 두고는 있지만, 소아암돕기,아동학대예방,무료학습지원,소년소녀 가장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김영찬 기자(bmatop1212@daum.net)

#한국학원총연합회 #서울시학원연합회 #사랑의연탄나눔 #따뜻한겨울나기봉사활동

저작권자 ⓒ 나우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