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평생학습관, 평생학습 <영그는마당> 축제 개최

- 평생학습, 경계에 서서 영글다 주제로 -

정상순 승인 2024.10.21 17:52 의견 0

안산시평생학습관(신영철관장)은 11월 15일 금요일, 평생학습관 대강당, 야외에서 ‘2024 평생학습축제 영그는마당’을 개최한다. 영그는 마당은 한 해의 학습 과정을 마무리하며, 배움의 의미를 나누는 모두의 성과공유 축제이다.


올해 영그는마당 평생학습축제는 ‘평생학습, 경계에 서서 영글다’을 주제로 학습자, 평생교육강사, 커뮤니티 등 전 세대가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학습을 통해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공연과 체험, 전시 행사 등을 운영한다.

특히 이번 축제는 13개 팀이 멋진 공연을 선보이며, 17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해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상록구청의 지원으로 기부의 문화활성화를 실천할 수 있도록 ‘나눔 무인단말기’를 설치한다. 나눔 무인단말기는 신용카드나 각종 페이 등으로 쉽고 편리하게 기부할 수 있다.


신영철 관장은 “우리가 배움을 통해 삶의 다양한 경계를 넘어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학습자는 물론, 평생교육강사와 커뮤니티 모두가 함께 모여 그 속에서 또 새로운 영감과 활력을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랍니다.”라고 했다

* 보도자료 제공 : 안산시평생학습관

<나우인터넷뉴스=정상순 기자>

#안산시평생학습관 #신영철관장 #서재진회장 #평생교육사 #평생학습축제 #영그는마당 #안산시평생교육사협회 #한국평생교육사협회

저작권자 ⓒ 나우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